SHARE YOUR HEART

 

 

나눔의 가치를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한 아이잗바바의 기부 프로젝트로

판매수익금 전액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됩니다.

 

아이잗바바배우 김남주와 함께하는 "Share Your Heart" 캠페인

캠페인 티셔츠와 에코백 출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수익금 전액 기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아이잗바바에서 5월 한 달간 "Share Your Heart"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잗바바는 “MODERN WOMAN”의 컨셉으로 정제된 테일러링과 지속가능한 소재, 구조적인 텍스처를 살린 24년의 역사를 가진 어덜트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지난해에 이어 아이잗바바는 나눔의 가치를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한 기부 프로젝트로 캠페인 기간 한정으로 출시된 티셔츠와 에코백은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Share Your Heart" 티셔츠는 아이잗바바의 로고를 리디자인하여 컬러 포인트를 주었고, 실루엣을 살리는 절개 라인을 더해 아이잗바바의 감성을 좀 더 편하게 재해석하였다. 함께 출시된 에코백 또한 화사한 컬러 배색과 구김 없는 가벼운 소재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캠페인 티셔츠는 체형에 구애 받지 않는 캐주얼한 실루엣과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대가 쉽게 착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올해는 배우 김남주가 함께 캠페인에 참여하며 그녀가 느끼는 사랑에 대한 표현을 화보에 담았다. 배우 김남주는 "꾸준히 후원해오던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아이잗바바(IZZAT BABA) 의 기부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감사하며 나눔을 통해 조금이나마 어린 아이들이 일상의 따뜻함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남주가 착용한 캠페인 아이템은 오는 4월 28일부터 아이잗바바 매장과 바바더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